새꿈마음 심리상담센터_이미지pc
새꿈마음 심리상담센터_이미지m

5% 감축하는 ‘자체 구조 조

test 25-08-21 12:18 2 0

중국발(發) 저가 공세에 밀려 생존 위기에 빠진 석유화학 업계가 정부와 협의 하에 국내생산능력을 최대 25% 감축하는 ‘자체 구조 조정’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정부도 연말까지 개별 기업이 자구 노력을 담은 사업 재편안을 내면 이에 맞는 금융 혜택, 규제.


위기 속 석유화학 업계와 정부가생산능력을 최대 25%, 370만 톤 감축하기로 하며 재편에 시동을 걸었습니다.


산업통상자원부는 오늘 오후 서울 대한상공회의소에서 10개 석유화학 기업과 석유화학산업 재도약을 위한 자율협약식을 열었습니다.


발주가 꾸준히 늘어나면서 국내외 실적을 견인한 가운데 한국콜마와 코스맥스는 이같은 수요를 안정적으로 확보하기 위해생산능력확충에 집중할 방침이다.


이를 통해 한층 더 적극적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1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한국콜마는.


http://www.lannathai.co.kr/


글로벌 공급 과잉 속에 경쟁력 약화로 침체일로인 석유화학업계가 공동 생존을 위한 출구전략으로 '나프타분해시설(NCC)생산능력최대 25% 감축'에 강공 드라이브를 건다.


정부는 '선(先) 기업 자구노력, 후(後) 정부 지원' 원칙 아래, 일선 기업에 강력한.


합작법인(JV) ‘블루오벌SK’ 켄터키 1공장이 상업생산을 시작했다.


북미 단독공장에 이어 합작법인 가동으로 미국 내 현지생산능력이 강화할 것으로 전망된다.


SK온과 미국 포드의 전기차 배터리 합작법인(JV) ‘블루오벌SK’ 켄터키 1공장.


사진=블루오벌SK SK온과 포드자동차와의 전기차 배터리생산합작법인인 블루오벌SK가 20일 첫 상업생산을 개시했다.


SK온과 외신에 따르면 이날 미국 켄터키주 글렌데일에 위치한 블루오벌SK 켄터키 1공장에서 약 37GWh 규모로 포드의.


부국장은 "그것은 러시아의생산목표 달성을 막기 위한 것이었다"고 설명했다.


그는 "우리의 목표는 러시아의생산능력을 저해하고 가능하다면생산시설 자체를 파괴하는 것"이라고 했다.


우크라이나 공군에 따르면 러시아는 지난달 샤헤드형 드론 6129대를 발사.


공급을 위해 추진한 ‘군위정수장 증설공사’를 오는 15일 준공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공사로 군위정수장의 하루 수돗물생산능력은 기존 9000㎥에서 1만3000㎥로 4000㎥ 확대됐다.


이를 통해 부계·의흥·산성·삼국유사면 등 군위군 지역에 보다 안정적인.


군위군의 대구시 편입 이후 원활한 수돗물 공급을 위해 추진한 ‘군위 정수장 증설공사’를 오는 15일 준공합니다.


수돗물생산능력부족과 일부 시설 노후화로 공급에 어려움을 겪어온 군위군은 지난 2023년 8월 공사에 착수한 뒤 114억 원의 사업비를 투입해 공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높은상담만족도,TV출연,부부상담,아동청소년,우울증,뉴로피드백,트라우마

전화문자카톡로그인